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 개최
  • 이미경기자
  • 승인 2021.03.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볼보자동차 오너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강의로 진행되는 비대면 방식 라이프스타일 체험 클래스
-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 배우 김성은 패널로 출연해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 진행
-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통해 300명 추첨, 체험 키트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경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오는 3월 14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1박 2일간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완성품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완성품

이에 따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앞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볼보자동차는 모든 고객 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 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헤이, 클라스’의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14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체험 클래스 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