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봄 맞이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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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Jeep®), 봄 맞이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김상진기자
  • 승인 2021.03.11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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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설로 인한 눈길 주행이 많았던 지난 겨울, 3월 15일부터 약 5주간 지프 차종 대상으로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모파 순정 악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프리미엄 캐빈 필터 30% 할인 등 경제적인 혜택 제공
지프(Jeep®),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지프(Jeep®),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상진기자]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봄 시즌을 앞두고 3월 15일(월)부터 4월 17일(토)까지 약 5주간 지프  차종 대상으로 ‘2021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 때문에 함께한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기 위해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더 하기 위해 모파(MOPAR®) 순정부품(엔진 오일, 타이어 제외)에는 10% 할인을, 모파 순정 악세서리 및 머천다이즈에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캐빈 필터에는 30% 할인을 제공하고 총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해 다채로운 기념품도 준비되었다.

윤석로 지프 코리아 에프터 서비스 부문 총괄 이사는 “전방위적 고객 경험의 여정을 증진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이루기 위해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무상 점검 및 다양한 경제적인 혜택을 누리고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 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