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상태바
SPC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3.1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의 캐릭터 완벽 재현한 트라이탄 물병 선봬
- 12일부터 매장에서 1만원 구매 시 3,900원에 구매 가능
- ‘어몽어스’ 콘셉트 적용한 ‘도넛이 임포스터였다’ 도넛도 함께 출시
SPC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SPC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보틀’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어몽어스 보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은 최근 집안에서 즐기는 모바일 중심의 여가∙취미 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게임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10대와 20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어몽어스’와 손잡고 한정 협업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

던킨의 ‘어몽어스 보틀’은 투명하고 가벼운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물병이다. 물병 몸통에는 어몽어스 캐릭터를 패턴화해 그려 넣었고, 뚜껑은 고글을 쓴 어몽어스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물병 상단에 꽂아 쓸 수 있는 픽 2종(도넛, 캐릭터 미니어처)을 함께 제공한다. 마치 어몽어스 캐릭터가 모자를 쓴 듯한 연출이 가능해 게임 마니아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일부 매장 제외,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듬뿍 넣은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도넛 ‘도넛이 임포스터였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한편, 던킨은 지난 5일부터 각종 모바일 앱(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어몽어스 보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했는데, 당시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사전 예약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어몽어스 보틀’의 인기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실용성 만점의 ‘어몽어스 보틀’은 물론, 던킨 매장에서 ‘어몽어스’ 콘셉트의 이색 도넛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