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디야커피,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 고객 이벤트 진행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1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라떼대회’ 수상작 대상 고객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라떼대회’ 수상작 대상 고객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26일까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급감한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을 지난 9월 체결했다. 그 후 지난 11월 국산 우유와 비니스트에 기타 토핑을 자율적으로 혼합해 나만의 라떼를 개발하는 ‘라떼대회’를 진행했으며 참가한 168개 작품 중 59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는 ‘라떼대회’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수상작 총 9개 작품 중 가장 선호하는 1개 작품을 투표하는 고객 이벤트이다. 수상작 9선은 ‘깨어나라 면역아!’, ‘스모어 라떼’, ‘초코져스 플랫치노’, ‘모카 커스터드 라떼’, ‘찰떡 라떼’, ‘토피모카 슈페너’, ‘흑임자 라떼’, ‘리얼토피넛 라떼’, ‘라즈베리 묻고 이디야 비니스트, 국산 우유 더블로 가!’로 이디야커피에서 판매하는 비니스트 제품과 홍삼 스틱, 마시멜로, 몰티져스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상작 클릭 시 레시피를 설명하는 영상과 함께 메뉴에 대한 담당자의 한 줄 평까지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별로 20명씩 추첨하여 총 180명에게 각 수상작에 활용된 비니스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내에서 1인 1회 투표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국산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용하고 국내 우유 소비 촉진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더욱 맛있게 이디야커피의 비니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