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4월1일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수협중앙회 4월1일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식 개최
  • 김진수
  • 승인 2021.03.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은 70명 이내로 제한하며 행사장 방역, 체온측정, 거리두기 좌석배치 등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

수협중앙회가 이 같이 밝히며 오는 4월1일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깨끗한 바다, 희망찬 어촌, 우리는 수산인'을 주제로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사진=수협중앙회.
사진=수협중앙회.

수산업과 어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도 불구하고 수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수산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진행된다.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한국수산산업총연합회(행사추진위원회)와 경상북도 포항시가 공동주관한다. 기념식은 △유공자 포상 △언택트 퍼포먼스 △주제영상 상영 등으로 구성된다.

유공자 포상은 은탑산업훈장을 포함해 포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장관표창 등 수산업과 어촌 발전에 기여한 수산인들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참석인원이 소규모로 제한된 점을 고려해 해양수산부·수협중앙회·경상북도·포항시 유튜브(YouTube) 채널과 현대HNC 경북방송에서 생중계 된다.

아울러 전국 100명의 수산인들이 무대스크린에 화상연결을 통해 등장하는 등 수산업 발전에 대한 굳은 의지를 다지는 언택트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