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코로나 취약 계층에 제품 전달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 전개
상태바
롯데제과, 코로나 취약 계층에 제품 전달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 전개
  • 김해나
  • 승인 2021.03.2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여러 사회복지단체 및 군부대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이달 26일 스낵 ‘에어베이크드’ 8백여 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한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경기도 여주시의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전달돼 코로나 취약 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올 초부터 코로나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전국푸드뱅크,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밀알복지재단, 대한적십자 등의 사회복지단체에 빼빼로, 카스타드, 몽쉘 등 다양한 과자 1만2천여 박스를 기부했다. 이들 제품은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코로나 생활치료센터의 환자와 의료진 등에 전달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코로나 시국에 고생하는 국군 장병을 위로하기 위해 육군 제17보병사단에 과자 1천6백여 박스를 전달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2018년 ‘대한적십자사’에서 누적 기부금이 5억원을 넘는 단체 등에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을 받았고, 2017년에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