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미쏘닷컴’ 그랜드 오픈“오직 당신을 위한 미쏘의 맞춤 제안, 미쏘닷컴”
상태바
이랜드 미쏘, ‘미쏘닷컴’ 그랜드 오픈“오직 당신을 위한 미쏘의 맞춤 제안, 미쏘닷컴”
  • 김해나
  • 승인 2021.04.0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쏘닷컴’을 오픈한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미쏘는 단독 온라인 스토어 ‘미쏘닷컴’ 론칭을 통해 2030 여성 고객들이 원하는 미쏘만의 단독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미쏘닷컴 회원 등급은 White부터 Black까지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00원 이상 구매 즉시 White 레벨로 진입해 5% 할인 쿠폰팩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체형별 맞춤 사이즈 제안’, 고객별 사이즈에 맞는 리뷰를 필터링해주는 기능도 탑재했다. 개인별 맞춤 상품 제안을 강화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안한다.

미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총 11일간 아이템별 20% 할인과 전품목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로 총 400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신상품 20% 할인과 990원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4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은 ‘미쏘 첫 패밀리세일’을 열어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1/2/3/4만원 균일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닷컴’은 미쏘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혜택을 집중해서 보여줄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면서 “앞으로 미쏘 닷컴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