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주말마다 ‘싹쓰리혜택’드려요
상태바
4월 한 달간 주말마다 ‘싹쓰리혜택’드려요
  • 김영목
  • 승인 2021.04.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매 주차 별로 4회에 걸쳐 마련한 ‘싹쓰리혜택’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주말마다 TV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함께 적립금을 주는 행사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싹쓰리혜택’은NS홈쇼핑에서주말에 ‘싹쓰리혜택’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TV방송상품을 (방송(Live)/인터넷/모바일 결제시 동일 적용) 구매하면,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3만원을 주는 이벤트이다. 주요 상품에 대해서는 특정카드사용 결제시 5%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주말에1건만 구매해도 매 주차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40명에게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시 제세공과금 22% 는 당첨자 부담이며, 6월 7일 (월)  적립된다. 100만원 적립금 사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고, 5월 31일(월)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구매 취소/반품, 비회원 주문, 기업/제휴 주문자의 경우 ‘싹쓰리혜택’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3만원 적립금은 1~4차로 진행되어, 주문자 아이디당 1회 적립된다. ‘싹쓰리혜택’ 이벤트의 3만원 적립금은 이벤트 1,2차기간에 주문한 적립대상자의 경우 5월 3일(월), 이벤트 3,4차기간에 주문한 당첨대상자의 경우 6월 1일(화)적립된다. 적립금 사용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 이고,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등의 무형상품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NS홈쇼핑관계자는 “건강과 안전을 위해 외출보다 집에 머무르며 주말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NS홈쇼핑에서 매주말 초특가, 특별구성 상품들을 모아 편성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 ‘싹쓰리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이 마련한 초특가 특별구성 상품들로 다양하게 만나보시고, 행운 적립금 100만원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