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이미경
  • 승인 2021.04.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벤츠코리아.
사진=벤츠코리아.

 

더클래스 효성은 봄철 미세먼지∙황사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예방을 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봄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주요 부품 및 소모품에 대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를 15% 할인된 가격(공임 제외)에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 및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컬렉션(일부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효성 서비스센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사고 수리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봄나들이와 같이 차량이동이 많은 시기에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주행을 위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더클래스 효성은 추후에도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감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