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탈(脫)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탈(脫)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 김해나
  • 승인 2021.04.09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환경부 주관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서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환경을 생각해 개관 때부터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다회용 디스펜서에 담은 어메니티를 사용하고 있으며, 턴 다운 서비스 시 시그니처 거북이 인형 펠리(Felly)를 제공해 2달러의 기부금을 바다거북과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는 야생동물을 살리고 산호초와 열대 우림의 보존과 재건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호텔 내 인쇄물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테이크아웃 포장 용기도 친환경 소재로 확대 사용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고고챌린지는 환경부에서 시작한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생활 속에서 멀리해야 할 습관 한 가지와 실천해야 할 습관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반얀트리 서울은 이번 ‘고고챌린지’ 릴레이로 호텔업계 및 많은 대중들에게 탈 플라스틱 운동과 인식이 확산되기를 희망하며, 차기 주자로 블룸비스타, JW메리어트서울, 레스토랑 밍글스를 지목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김은경 CS팀장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과 CSR 활동에 큰 의의를 두고 있는 기업”이라며, “반얀트리 서울 또한 브랜드 문화에 따라 매년 지구촌 불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동참, 남산 클리닝 활동, 나무 심기, 텀블러 사용 고객에게 음료 할인 제공, 임직원들에게 일회용품 줄이기 권장 등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