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일룸,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김영목
  • 승인 2021.04.1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하게 되면서, 집 안에서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가구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가구 소매판매액은 19년 대비 2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각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가구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에 정성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일룸이 구성원별 가족 선물로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사진=일룸.
사진=일룸.

 

 
◇ 어린이 날,  아이의 바른 집콕 생활을 도와주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 ‘아코’

원격 수업이 활발해지면서 아이들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일룸의 19년 대비 작년 키즈 및 학생방 가구 매출도 20%의 큰 폭으로 성장했다. 일룸은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라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날 선물로 ‘에디키즈 리딩하우스’와 ‘아코’를 추천한다. 에디키즈 리딩하우스와 아코 시리즈는 아이들의 취향과 성장을 모두 고려한 키즈 가구로 어린이날 자녀 및 조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일룸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는 아이들이 아늑한 공간에서 책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집 모양 가구 시리즈로, ‘소파형’과 ‘코너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는 아이들이 책 읽기를 놀이처럼 쉽고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는 아지트 공간을 마련해 주어 상상력과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일룸의 키즈 의자 시리즈 ‘아코’는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해 3D  곡선형으로 설계되어, 아이가 의자에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잡아준다. 좌판의 높이와 폭, 깊이 등도 유아 체형을 고려해 세심하게 디자인해 아이의 바른 자세를 유도한다.

일룸은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아코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아코 사용 인증샷과 추천 이유를 아코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아코 제품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4월 19일부터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를 포함해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키즈 독서 쿠션’을 증정한다.

◇ 어버이 날, 완벽한 휴식으로 효도하는 ‘볼케S’와 ‘어바니 트윈 모션베드’
 

최근 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가정의 달 기념일 중 ‘어버이날’ 선물을 가장 일찍 준비한다고 한다. 5월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미리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일룸은 ‘볼케S’와 ‘어바니 트윈 모션베드’를 추천한다.

 
일룸 ‘볼케S’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몸에 꼭 맞는 착좌감을 제공하는 1인 리클라이너시리즈다. 볼케S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사용자의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등판 및 풋레스트의 각도를 최대 130도까지 맞춤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일룸 ‘어바니 트윈 모션베드’는 고급 클래식 호텔 무드의 제품이다.  서로 수면 패턴이 달라도, 각자 베드에서 숙면할 수 있으며,  무중력 모드, 하체 올림 자세 등 맞춤 조절이 가능해 완벽한 휴식 공간이 되어준다. 부모님의 일상의 피로를 풀어드리는 힐링을 선물하고 싶다면 볼케S와 어바니 트윈 모션베드를 고려해볼 수 있다.

마음껏 여행을 갈 수 없는 최근 상황에 따라, 여행지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집안 침실에 구현하는 ‘호텔침실’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부부의 날 선물로는 다양한 호텔 콘셉트를 구현한 일룸의 호텔침실 시리즈 ‘그라나다’와 ‘헤이즐’을 추천한다.

 

일룸 ‘그라나다’는 ‘모던한 부티크 호텔’을 연상시키는 호텔침실 시리즈로, 넓은 헤드보드와 가구 하부의 플로팅 디자인이 세련된 호텔 객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일룸 ‘헤이즐’은 한적한 여행지의 ‘감성 호텔’ 분위기를 자아내며, 원목 느낌의 마감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웜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일룸 호텔침실 시리즈는 여행지의 설렘과 호텔의 쾌적함을 집 안 침실로 옮기고 싶은 부부에게 서로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일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볼케S, 호텔침실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49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서랍장, 테이블, 매거진렉 등의 일룸 가구 또는 삼성 비스포크, LG 공기청정기, 다이슨 슈퍼소닉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 중 선택한 한 가지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