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적극 동참
상태바
쿠첸,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적극 동참
  • 김해나
  • 승인 2021.04.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한국전력이 23일부터 시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은 에너지효율 우수 가전제품 구매 시 구매가의 10%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사회적 배려계층인 ‘한전 복지할인가구’가 지원 대상으로 ‘전기요금 청구서’ 또는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지원 대상 여부를 확인 가능하다. 대상자는 23일 이후로 구매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에 대해 가구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2021년 사업 예산은 700억원 규모다.

이에 쿠첸은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한전 지원금 외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업 지원 대상인 ‘한전 복지할인가구’에게 다양한 쿠첸 밥솥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첸 고객만족센터(1577-2797)를 통해 한국전력에서 발급하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대상 확인증’을 확인 받으면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대상자 확인이 완료된 소비자에게는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별도의 URL 및 비밀번호가 개별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단, 구매 수량은 복지 대상 가구당 1대로 제한한다. 프로모션은 23일부터 한전 지원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에너지 절감과 사회적 배려계층에 대한 에너지복지에 기여하고자 한국전력에서 시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사업이 진행되는 동안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가 프로모션을 다방면으로 검토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