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덤프 트럭 고객을 위한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 선보여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덤프 트럭 고객을 위한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 선보여
  • 이미경
  • 승인 2021.04.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뉴 아록스 출시를 앞두고 기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신차 고객에게는 신모델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모델 및 신모델 고객의 수익 확보와 안심 운행에 기여하고자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그동안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과 소통하면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잔고장이 없는 차, 정비 부담없는 차 등 덤프 고객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하여 내구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추구, 고객의 수익 확보에 기여함은 물론,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트럭 고객(기존 고객과 신차 고객)이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마련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고객의 성공을 향한 여정에 함께 동행하는 것, 이것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영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얻은 니즈를 반영해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강화한 덤프 신모델 출시에 앞서 기존 고객의 만족과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위한 보증 연장 제공으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린다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신모델 출시 기념으로 선보이는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은 이례적으로 기존 고객을 위한 혜택을 먼저 발표한다.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무상으로 제공받는 주요 동력 부품 보증 2년 추가 연장 혜택(2년 추가 연장으로 7년/무제한 마일리지), 혁신 기술과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 신모델 출시,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고객이 신형 덤프 구입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특별 혜택으로 구성된다.

혁신 기술과 강력한 내구성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뉴 아록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