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루프탑에서 피크닉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루프탑에서 피크닉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 김영목
  • 승인 2021.04.3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2021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지=이비스 앰배서더.
사지=이비스 앰배서더.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익선동 한옥마을 뷰를 자랑하는 이비스 인사동의 루프탑에서 봄나들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바스켓이 제공되며, 바스켓에는 체크무늬 테이블보와 함께 상큼한 과일향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트롤브루 캔맥주 2개와 곁들일 수 있는 버팔로윙과 나쵸가 구성되어 있다. 체크인 시 원하는 이용 시간을 예약 후, 해당 시간에 맞춰 호텔 1층에 있는 ‘르 바(Le Bar)’에서 바스켓을 수령할 수 있다.

루프탑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해당 피크닉 세트는 루프탑뿐만 아니라 객실 또는 원하는 외부 장소 어디에서든 피크닉 분위기를 내며 즐길 수 있다.

부쩍 포근해진 날씨, 익선동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도심 속 호텔 루프탑에서 소중한 사람과 봄 피크닉의 설렘을 느끼며 호캉스를 즐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