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혜택 ‘홀인원 서비스’ 등 다수 제공
상태바
엑스페론,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혜택 ‘홀인원 서비스’ 등 다수 제공
  • 김진수
  • 승인 2021.05.04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골프용품 시장의 무인화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 ‘엑스페론(XPERON, 대표 김영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엑스페론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에게 따듯한 마음과 면역력을 선물하는 사랑해‘효(孝)’ 에디션, 나만의 커스텀 골프공을 제작하는 인생볼 서비스, 포인트와 경품 혜택이 가득한 홀인원 서비스, 프로 골퍼들이 사용하는 야디지 필수맵 무료 증정 서비스 등으로 이뤄졌다.

먼저 사랑해효 에디션 이벤트의 경우 30만 명에 달하는 엑스페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골퍼 회원을 위한 가정의 달 할인 패키지 형태를 갖췄다. 세계 최초로 무게 중심의 특허 공법으로 제조한 밸런스 볼(3개입), 국내산 6년근 고농축 홍삼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5포),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녹용을 혼합한 녹용 홍삼고(8포) 등을 기존가 8만원에서 1만8000원으로 할인 적용해 판매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부모님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텍스트 UV프린트를 밸런스 볼에 무료로 기재할 수 있어 특별한 선물 세트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둘째로 UV프린트를 골프공에 무료로 입력해 커스텀 인생볼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10더즌 이상 구매 시 개개인 취향을 담은 특별한 골프공, 회사 또는 단체 로고 커스텀 골프공,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시그니처 골프공 등을 자체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무엇보다 엑스페론 소속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이 요청한 디자인으로 인생볼을 제작하는 퀄리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생볼 서비스는 10더즌 기준 기존가 82만6000원에서 절반가인 41만3000원에 판매 중이다.

셋째로 라운딩 전 미리 신청한 후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여러 경품과 상금을 확보할 수 있는 홀인원 서비스도 펼쳐진다. 국내 정규 골프장, 스크린골프장, 큐빙 자판기를 설치한 제휴 스크린 매장에서 사전 서비스 참여 신청 후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규 골프장에서 엑스페론 골프공 또는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달성하면 각각 상금 150만포인트, 100만포인트가 주어진다. 여기에 홀인원 인증서 및 스코어카드, 현장 사진 등의 경품도 받는다.

스크린골프장의 경우 홀인원 달성 시 제휴 스크린골프장, 일반 매장 각각 상금 50만포인트, 30만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아울러 스크린 본사 홀인원 증명서, 현장 화면 사진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프로 골퍼들이 사용하는 12만원 상당의 야디지 필수맵이 무상 증정된다. 스크린, 정규 라운딩 전 공략 필수 아이템으로 엑스페론 앱에서 정규 골프장 검색 후 코스맵을 확인한 다음 홀인원에 참여할 때 확보할 수 있다.

엑스페론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 친지 또는 지인 단위 고객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혜택을 갖춘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해 추억과 감동 그리고 고객 만족을 두루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또한 엑스페론의 APP기반 기술과 무인 소프트웨어 기술에,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코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무인 시스템에 접목을 준비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새로운 플랫폼 시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상세 정보는 엑스페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페론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스토어 등에서 ‘엑스페론’ 검색 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