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5.06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6일 BBQ앱(자사앱)에서 ‘페이코인(PC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비비큐.
사진=비비큐.

 

BBQ의 ‘페이코인 프로모션’은 페이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6일 하루동안 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날 양념 치킨’, ‘황올한 깐풍치킨’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최종 결제액에서 1PCI를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현재 BBQ앱 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 결제 코인이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의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에 한하는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코인열풍으로 MZ세대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BBQ는 지난 달에도 BBQ앱에서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단 하루동안 진행된 본 이벤트를 통해 자사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10배가량 증가하고, 주문량 또한 100배이상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결제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앱을 보다 활성화하고 패밀리(가맹점)의 수수료 부담도 덜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소 2~3천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맛있는 BBQ 치킨을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