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롭스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5월, 롭스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세요
  • 김영목
  • 승인 2021.05.07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는 5월에 접어들면서 본격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1일(토)부터 롭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감사 선물 특ZIP’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평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던 부모님, 선생님,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선물 추천템을 큐레이션하여 약 130개의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롭스.
사진=롭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실제 지난 4월 17일부터 4월 30일, 약 2주간 건강기능식품의 판매량이 이전 주 대비 약 14% 늘어났고 주요 행사가 있는 5월에는 판매량이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롭스는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템으로 유용한 인기 기초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금 롭스에서는 ‘경남제약 생유산균9C 50포’를 40% 할인된 8,900원에, ‘서울약사신협 저분자 콜라겐 100포’를 18% 할인된 1만 7,900원에, ‘AHC 히아루로닉 스페셜 3종 세트’를 26% 할인된 2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주요 행사에 빠질 수 없는 카네이션 화분을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카네이션과 스투키, 백년초 화분 등도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롭스 마케팅팀 장희선 팀장은 ‘롭스가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물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큐레이션하여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롭스의 ‘감사 선물 특ZIP’은 전국 롭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