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라방은 다르다’ LG 오브제 컬렉션 최초 20% 할인
상태바
‘이베이 라방은 다르다’ LG 오브제 컬렉션 최초 20% 할인
  • 김진수
  • 승인 2021.05.0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의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이 오는 10일 오후 8시, ‘LG 오브제 컬렉션’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다. 20% 할인가에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장사의 신동은 CJENM과 협업해 디지털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라이브커머스 본편은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를 통해 방송된다.

10일 판매되는 제품은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워시타워, 에어컨, 컨버터블 패키지(냉장/냉동/김치냉장고) 총 4종이며,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원 중복할인쿠폰’도 한정으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쿠폰을 선보이며, 자정인 12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주어지는 최대 30만원 할인쿠폰까지 적용하면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가전을 구입할 수 있다.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G마켓과 옥션 총 10명을 추첨해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8병입)’를 증정한다. 시청자를 위한 사은 혜택도 있다.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6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동안 제공하는 할인가, 사은품 등의 혜택은 장사의 신동을 진행하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사전에 LG 본사를 찾아가 담당팀과 직접 협상한 결과물로, 해당 제품 출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협상 과정은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디지털콘텐츠 '장사의 신동'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장사의 신동 라이브커머스 2편은 LF패션 헤지스 제품으로, 오는 5월 14일 오후 8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유두호 실장은 “빅스마일데이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행사인 만큼,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오브제 컬렉션 최대 20% 할인과 10만원 쿠폰, 사은품 등 파격적인 혜택을 모두 모았다”라며 “앞으로 장사의 신동을 통해 인기 브랜드사에서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단독으로 선보여 최고의 라이브커머스로 자리잡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