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주요 카드사 제휴 엘페이...결제금액 100% 캐시백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멤버스, 주요 카드사 제휴 엘페이...결제금액 10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김진수
  • 승인 2021.05.10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이달 주요 카드사들과 함께 결제금액 100% 캐시백 등 다양한 엘페이(L.PAY)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먼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 간(2020년 11월 1일~2021년 4월 30일) 신한카드 사용이력이 전혀 없는 회원에 한해 ‘엘페이 신한카드(신용)’ 10만원 이상 엘페이 결제 시 엘포인트 10만P를 돌려준다. 이용금액 합산은 내달 10일 승인건까지 포함되며, 행사기간 내 엘포인트 앱 이벤트 참여 응모가 필수다.

엘페이 신한카드는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 기본 0.1%, 교통수단 및 롯데더드림 가맹점 이용 시 1%, 롯데더드림 가맹점 엘페이 결제 시 최대 6%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1만7000원, 해외(VISA) 2만원이다.

또한, 내달 10일까지 ‘언택트L 하나카드’로 업종 상관 없이 10만원 이상 엘페이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행사 직전 6개월 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며, 상품 서비스인 엘페이 10% 청구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카드 발급 및 이벤트 참여 응모 완료 조건에 한해서다.

언택트L 하나카드는 엘페이 결제 시 10% 청구할인이 상시 적용되는 상품으로, 연회비는 국내, 해외(AMEX) 모두 1만원이다. 대중교통 이용금액 10%, 간편결제∙온라인쇼핑∙홈쇼핑∙배달∙택시 이용금액 5%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엘페이 롯데카드Ⅱ’의 경우, 직전 6개월 롯데카드 무실적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합산 결제금액이 11만원을 넘기면 최대 1.5% 기본 적립 포인트 외 엘포인트 11만P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 응모는 이달 말까지며, 이용금액 합산은 내달 15일 승인건까지 포함된다.

엘페이 롯데카드Ⅱ는 일반 가맹점 최대 1% 적립, 플러스 가맹점 엘페이 결제 시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연회비는 국내, 해외 1만원으로 동일하다.

5월 한 달 간 모든 제휴카드, 전 가맹점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공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달 중 엘페이 1만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 1만P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엘페이 결제 시마다 엘포인트 앱에서 자동 생성되는 ‘엘포켓’을 열면 건당 최대 30만P가 랜덤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모바일 채널에서 신용카드 이용 시 신한 PayFAN 결제창을 통해 엘페이로 결제하면 건당 4만원 이상 결제 시 3천P, 건당 4만원 이상 5회 이상 결제 시 5천P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카드사별 이벤트 상세 조건 및 포인트 지급일은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영업부문장은 “4063만 회원을 보유한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엘페이 서비스가 지난달 통합됨에 따라 엘페이 이용자층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카드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PLCC 카드 등 신규 상품 개발은 물론 공동 마케팅을 적극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