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5월 맞이 ‘하이뮨X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세트 한정 판매
상태바
일동후디스, 5월 맞이 ‘하이뮨X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세트 한정 판매
  • 김해나
  • 승인 2021.05.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X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선물세트’를 한정 기획으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2입,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1입에 보틀, 스푼 등 알찬 구성을 자랑하며 약 50%의 아낌없는 할인을 제공한다. 판매 기간은 10일부터 3,000개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시점까지 판매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50년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캔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차별성을 더했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하이뮨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는 그린프로폴리스추출물과 5가지 기능성원료를 배합해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다. 벌꿀이 만든 항산화 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인 플라보노이드를 총 17mg로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하며, 그린프로폴리스에만 함유되어 있는 아르테필린 C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B2,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판토텐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백질 보충부터 항산화,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일동후디스가 엄선한 원재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