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편리미엄’ 높이는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퓨어화이트 컬러 공개
상태바
GS샵, ‘편리미엄’ 높이는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퓨어화이트 컬러 공개
  • 김영목
  • 승인 2021.05.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14일(금) 오후 7시35분 대표 프로그램 ‘똑.소.리’에서 가전의 신세계라 불리우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한다.

사진=GS샵.
사진=GS샵.

 

이번 ‘똑.소.리’ 방송은 ‘상상초월’ 특집으로 진행되는 만큼, TV홈쇼핑 최초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퓨어화이트 색상(판매가 85만9천원)을 판매한다. 최근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와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을 동시 탑재해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한 줌의 가루로 만들 수 있도록 특허 받은 건조분쇄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보관중인 음식물 쓰레기가 부패되지 않도록 하는 보관처리 기술과 탈취필터 기술로 여름철 음식물쓰레기의 악취, 초파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원터치 자동세척이 가능하며,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콘센트가 있는 곳 어디에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싱크대 배수관을 개조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어 역류 걱정도 없다.

GS샵은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취급액 200억원을 돌파한 1등 판매 매장 답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탈취 필터 총 3개와 ‘락앤락 후라이팬’ 2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GS샵 권유경 MD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 시대에 깐깐한 GS샵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이라며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음식물쓰레기는 걱정 없이 ‘스마트카라’에 맡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