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한 비즈니스 리더이자 공인인 나이지리아의 Orji Uzor Kalu 상원 의원의 부상
상태바
저명한 비즈니스 리더이자 공인인 나이지리아의 Orji Uzor Kalu 상원 의원의 부상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5.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rji Uzor Kalu 상원 의원은 아프리카 최대 경제 및 민주주의의 정치, 경제, 사회 분야에서 지배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나이지리아의 정치인, 비즈니스 리더 및 공인이다.
Korea Post는 특별 보고서에서 나이지리아의 정치 및 사회 경제적 분야에서 Orji Uzor Kalu 상원 의원의 부상을 소개하고 있으며, 나이지리아 동남아 아비아 주 출신의 이 정치인은 2023년 신흥 정치에서 여전히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몇몇 전문가들의 입에 오르는 질문은 2023 년 최고 직이 공석이 되면서 Kalu 상원 의원이 대통령직에 출마를 선언할지 여부이다.
나이지리아 36개 주에서 Kalu 상원 의원의 지지자들과 디아스포라가 대선을 앞두고 2023년 대통령직을 위한 Orji Uzor Kalu의 도전에 전략을 세우고 있다.

나이지리아 주재 김영채 한국 대사와 부인 (오른쪽 및 중앙)이 나이지리아의 Orji Uzo Kalu 상원 원내총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지리아 주재 김영채 한국 대사와 부인 (오른쪽 및 중앙)이 나이지리아의 Orji Uzo Kalu 상원 원내총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도력 요청 :

나이지리아 상원의 수석 원내총무 인 Orji Uzor Kalu 상원 의원은 기회가 오면 언제든지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역동적이고 집중적이며 결과 지향적 지도자이다.
2023 년 선거를 앞두고 나이지리아 정치 환경의 정치 전문가들과 참관인들은  국가의 민주주의가 공고 해지면서 그가 아직 주도적 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글로벌 전망과 노출을 통해 Kalu 상원 의원의 정치 및 거버넌스 참여는 정부, 정책 수립 및 실행에 의해 시민 복지가 우선 순위를 정하는 방식의 변화를 보고자 하는 끊임없는 열정으로 추진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도전장을 던졌기 때문에 뒤를 돌아볼 이유가 있었다. 그는 정치적 공간에서 나이지리아 시민의 주요 목소리가 되었다.
Abia 주 주지사로서 Kalu 상원 의원은 빈곤, 일자리 창출 및 주요 인프라에 대한 막대한 투자, 저렴하고 양질의 의료, 빈곤 한 정책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설계하고 채택했다. 국회에서 그는 시민과 국가 전체의 복지를 개선하기 위한 일련의 친 빈민 입법을 추진해왔다.
칼루 상원 의원은 나이지리아의 강력하고 활기찬 민주주의가 정의, 형평성, 포용성을 증진하는 사회로 탈바꿈 할 것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그의 끝없는 추구는 시민의 공동 번영을 촉진하는 나이지리아를 추구하고 있다.
그는 나이지리아의 민주주의가 정치적 안정, 경제 성장, 사회적 조화 및 시민 복지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들에게 기여할 것을 요구하는 작업이라고 믿고있다.

 (추가 자세한 내용 및 영문 기사: www.koreapos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