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루프탑 비치에서 즐기는 ‘루프탑 딜라이트’ 식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루프탑 비치에서 즐기는 ‘루프탑 딜라이트’ 식음 프로모션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5.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비치 ‘스카이 비치(Sky Beach)’의 본격적인 개장을 앞두고 풀사이드 메뉴를 먼저 선보이는 ‘루프탑 딜라이트’ 식음 프로모션을 5월 21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서울래곤시티.
사진= 서울래곤시티.

 

‘스카이 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의 가장 꼭대기 층에 위치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 한강 경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공간이다.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파라다이스로서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를 한껏 누릴 수 있다.

‘스카이 비치’에서 진행하는 식음 프로모션 ‘루프탑 딜라이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특별 운영하며, 오후에는 ‘루프탑 피크닉 세트’, 저녁에는 ‘루프탑 BBQ 세트’ 메뉴로 구분해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제공하는 ‘루프탑 피크닉 세트’는 ▲치킨 박스 ▲풀드 포크 ▲스페셜 수제 버거 ▲샐러드 ▲계절 과일 등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예거 마이스터 2샷과 곁들일 수 있는 소프트 드링크 2잔 또는 맥주 2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8만 5천 원이다.

또한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루프탑 BBQ 세트’는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와 함께 ▲우대 갈비 ▲풀드 포크 ▲세블락 소시지 ▲구운 닭다리 ▲새우 구이 ▲감자튀김 ▲멕시코식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이 포함된 BBQ 플래터로 구성했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3만 8천 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평년보다 더 빠르게 찾아옴에 따라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 루프탑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하늘과 맞닿아 있는 도심 속 파라다이스 ‘스카이 비치’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풍성한 풀사이드 메뉴와 함께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카이 비치’에서 진행하는 ‘루프탑 딜라이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