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시티델리’매주 금요일 ‘프라이예이(Fri-yay!)’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SPC삼립,‘시티델리’매주 금요일 ‘프라이예이(Fri-yay!)’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5.28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의 스내킹(Snacking,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뜻하는 식문화 트렌드) 브랜드 ‘시티델리’가 매주 금요일마다 ‘프라이예이(Fri-y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라이예이’는 Friday(프라이데이, 금요일)와 yay(야호)의 합성어로, 불금(불타는 금요일)에 즐길 수 있도록 시티델리의 가장 사랑 받는 메뉴인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샐러드와 소다음료 2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직화로 구워 육즙이 가득한 부채살 스테이크와 찐하게 녹아 들어 풍미가 가득한 고르곤졸라 치즈,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를 더한 영양만점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다음료는 펩시, 펩시 맥스(제로칼로리), 미란다 등 셀프 스낵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 프로모션은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네이버포스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시티델리 관계자는 “시티델리의 인기 메뉴를 많은 고객 분들이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신선하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시킨 시티델리는 최근 HMR 시장 확대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샌드위치, 샐러드 제품을 선보였으며,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질치킨 샌드위치’는 현대백화점 투홈,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