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배달의민족’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상태바
하이트진로음료, ‘배달의민족’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김영목
  • 승인 2021.05.28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2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주요 음료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국내 최초 먹는샘물 브랜드이자 풍부한 미네랄과 목넘김이 좋은 ‘적당한 경수’의 천연암반수 ‘석수’와 깔끔하고 진한 세상 처음 까만 보리차 ‘블랙보리‘, 그리고 최근 MZ세대에서 ‘소토닉’이라는 맛, 멋, 재미의 음주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진로 토닉워터’ 등 일상은 물론 홈파티와 캠핑에도 활용할 수 있는 생활필수음료 제품군으로 준비돼 있다.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석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주문 상품 1+1 증정 행사와 ‘진로 토닉워터’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토닉워터 전용 피처잔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최대 구매고객 3명에게 라면 1박스를 증정하며, 1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3,000장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토닉잔, 레트로 홈술상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 쇼핑라이브 특가는 방송 당일 오후 2시까지 적용되며, 이후에는 오늘 6월 4일까지 ‘쇼핑라이브’ 카테고리에서 위 제품을 일반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지난 5월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라이브 커머스’ 관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실시간 판매 방식인 라이브 커머스는 자세한 설명과 차별화된 상품, 이색적인 콘텐츠로 시청자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한다는 점에서 비대면 시대 새로운 판매 채널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가정이나 야외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자사의 생활필수음료 제품을 더욱 생생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비대면 홍보∙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데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