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페셜 시그니처 쿄&이오리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페셜 시그니처 쿄&이오리 업데이트 실시
  • 김해나
  • 승인 2021.05.2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SS쿄’와 ‘SS이오리’ 가 새롭게 추가됐다. SS쿄는 황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페셜 시그니쳐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SS이오리는 자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페셜 시그니쳐 파이터의 공격력과 파워게이지 획득량을 증가시킨다.

신규 길드 레이드 ‘기스 하워드’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누적 피해량에 따라 퍼플 메모리, 각성석 플러스, 스킬 레벨업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이드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6월 10일까지 루비, 강화 망치,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 이벤트: 불타오르는 드림매치’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시그니처 파이터 출시를 기념한 ‘SS 파이터 각성 이벤트’가 열려 이용자들은 SS쿄와 SS이오리 각성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는 6월 10일까지 99윕, 99맥시마, 99K’ 등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