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바데이’ 3주년 맞아 3배 더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3주년 맞아 3배 더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5.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매달 진행하는 대표 프로모션인 ‘파바데이’ 론칭 3주년을 맞아 3배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파리바게트.
사진=파리바게트.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다가오는 6월 파바데이는 3주년을 기념해 기존 하루인 프로모션 기간을 3일로 연장해 진행한다. 또한, 3천 원 쿠폰 다운로드 시, 무작위 추첨을 통해 6천원 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파리바게뜨는 5월 31일 저녁 8시부터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방송인 ‘강남’과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등장해 ‘파바데이 3주년 전야제 파티’라는 테마로 파리바게뜨 자체 디저트 브랜드 ‘케이크 스토리’ 신제품들과 노르디스크 굿즈 등을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누계 시청자가 11만명을 달성할 경우 1천명에게 100원딜, 노르디스크 굿즈 쿨러백 증정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6월 1일에는 ‘아이스 캔디’, 2일 ‘우유’, 3일 ‘마카롱’ 순으로 진행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추가로 카카오페이머니, 삼성카드 LINK,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확대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파바데이'를 통해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그대로토스트 플러스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바데이가 파리바게뜨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난 3년간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