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6월 1일도 어김없이 ‘올데이 치킨나이트’ 프로모션, 치킨 전메뉴 1+1
상태바
KFC, 6월 1일도 어김없이 ‘올데이 치킨나이트’ 프로모션, 치킨 전메뉴 1+1
  • 김해나
  • 승인 2021.06.0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올해부터 매월 1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는 치킨 순위를 공개했다.

 

KFC는 지금까지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를 통해 ‘핫크리스피치킨’이 가장 많이 팔렸으며, 커넬 샌더스의 11가지 비밀 레시피를 적용한 오리지널치킨과 통다리살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이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양념 베이스의 치킨 메뉴 판매량 또한 대폭 증가하는 등 양념류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기 순위 1위로 꼽힌 KFC의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KFC 베스트셀러 메뉴다.

KFC 관계자는 “올데이 치킨나이트의 판매 순위 1위부터 3위를 차지하고 있는 치킨 메뉴들은 KFC의 오리지널리티를 담고 있는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이러한 시그니처 메뉴와 신메뉴 치킨에 대한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많은 시도와 연구를 계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KFC는 6월 1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매장에서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하며 최근 선보인 ‘커넬콘소메치킨,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등 신메뉴를 포함한 치킨 전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 '올데이 치킨 나이트'를 이용하려면 KFC 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앱의 '딜리버리', '징거벨 오더' 등을 통해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