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6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6기 발대식 개최
  • 김진수
  • 승인 2021.06.0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6기 발대식을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신사옥에서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번 마블챌린저 16기로 선발된 인원들은 오는 2022년 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현업 실무자와 함께 게임 트렌드 발표와 콘텐츠 아이디어 회의, 게임 공략글 작성 등 다양한 업무를 병행하며 넷마블의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등 다양한 실무 경험도 함께 쌓을 수 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이후 8년간 운영 중인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앞서 수료한 마블챌린저 1기에서 15기까지의 인원들과 지속적인 미팅을 통해 유대 관계도 쌓을 수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마블챌린저 16기와 함께 유튜브,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은 물론 틱톡, 디스코드 등 1020 세대를 타깃으로 한 SNS 채널들을 확장해 더 많은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16기 대학생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게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블챌린저는 1기부터 15기까지 총 135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이 중 60명 이상이 게임업계에 취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