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티셔츠 컬렉션 2만 명 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니클로, 티셔츠 컬렉션 2만 명 체험 이벤트 실시
  • 김진수
  • 승인 2021.06.04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프리미엄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기능성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베이직 티셔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4일(금)부터 13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이 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클로는 총 2만 명의 당첨 고객을 선정하여, Uniqlo U와 +J 컬렉션의 티셔츠 5종 중에서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먼저, 남성 및 여성용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는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혁신적인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Uniqlo U 컬렉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로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코튼과 같은 외형의 에어리즘 소재로 만들어져 단품으로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J 수피마 코튼 티셔츠’는 유니클로가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협업한 +J(플러스제이)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올해 S/S시즌에 선보인 ‘+J 수피마 코튼 티셔츠’는 특수 방적된 수피마® 코튼을 100%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유연한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남성용 ‘+J 수피마 코튼 릴랙스피트 T’와 여성용 ‘+J 수피마 코튼 크루넥T’ 또는 ‘+J 스트레치 수피마 코튼 T’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니클로 웹사이트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참여자 정보와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 가입 후 부여받은 회원ID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17일(목)에 개별 문자 및 APP 알림 메세지로 발표될 예정이며, 6월 30일까지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하여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