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상태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6.0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하림그룹 축산기업 선진의 추천을 받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 주관으로 국내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익 캠페인이다. 플라스틱 줄이기를 실천하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을 SNS 등에 올리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환경부, 수원시와 함께 진행한 다회용 수송 포장재 시범사업에서 사용된 배송 박스를 소개하며, '스티로폴 박스 등 일회용 포장재 줄이Go! 다회용 배송 포장 늘리Go!'라는 메시지를 NS홈쇼핑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다음 참여자로 참바다영어조합법인 김종학 회장을 추천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이 NS를 비롯한 협력사 전반으로 널리 확산되기를 기원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플라스틱을 줄이는 릴레이 실천 약속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시작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ESG 경영 추세 속에 NS홈쇼핑의 친환경 활동이 고객의 일상 속 플라스틱을 줄이는데 보템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환경부와 함께 다회용 수송 포장재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해양수산부와 수산자원관리 소통워크숍을 진행하는 등 민관 협업을 통한 친환경 경영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나아가 8만 7천 개의 친환경 아이스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친환경 경영이 중소 협력사까지 확산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