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배달의민족 앱서 주문하면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굽네치킨, 배달의민족 앱서 주문하면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 김영목
  • 승인 2021.06.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굽네치킨이 선보인 신메뉴를 고객들이 한번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메뉴는 굽네 갈릭마왕(반반), 굽네 양념 히어로(반반), 굽네 갈릭마왕(반반)+시카고 피자 세트, 굽네 양념 히어로(반반)+시카고 피자 세트 총 4가지다.

특히 굽네 갈릭마왕(반반)은 갈릭마왕 1/2마리, 오븐바사삭 1/2마리, 츄블링 소스로 구성돼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븐바사삭은 쌀 파우더를 입힌 뒤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쏙 빠져 바삭하고 담백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츄블링 소스는 깔끔하고 매콤한 맛의 청양 마요 소스다. 츄블링 소스는 굽네 양념 히어로(반반), 굽네 갈릭마왕(반반) 메뉴 주문 시에만 함께 제공된다.

굽네 갈릭마왕은 한입 가득 달콤하고 알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었다. ‘마늘의 민족’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다. 굽네치킨 자체 모니터링 결과, 실제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은 갈릭마왕의 알싸하고 깊은 마늘 풍미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난다. 진정한 양념 맛의 영웅(히어로)이라는 의미를 담아 선보인 굽네 양념 히어로는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한층 높인 치킨이다. 33가지 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를 발라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고소한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HACC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이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굽네치킨의 메뉴를 폭넓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름이 쏙 빠져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굽네치킨 메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