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X하이브로우, 감성 캠핑 즐길 수 있는 ‘캠핑 굿즈 시즌2’ 출시
상태바
할리스X하이브로우, 감성 캠핑 즐길 수 있는 ‘캠핑 굿즈 시즌2’ 출시
  • 김영목
  • 승인 2021.06.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6월 8일 오전 7시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할리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캠핑 굿즈 3종'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이 특징이다. 소프트 카키컬러와 딥 블루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해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슬로우 체어'는 일상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몸을 편안히 감싸주는 의자와 우드로 만든 팔걸이가 특징이다. 뒷면은 메쉬 포켓을 부착해 수납이 용이하다. 접이식 구조로 이뤄져 이동 및 보관에 편리하다. 

'멜로우 테이블'은 자주 사용하는 캠핑용품을 담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전용 바스켓을 함께 구성했다. 제품의 무게는 1.2kg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나무로 만든 접이식 상판을 얹어 편리하게 펼치거나 접을 수 있다. 분위기에 따라 단계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글로우 랜턴'은 은은한 주황빛부터 선명한 백색빛까지 즐길 수 있다. 글로우 랜턴의 배터리에는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을 삽입할 수 있도록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은 품목과 무관하게 15,000원 구매 영수증 1개당 여름 프로모션 굿즈 1개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굿즈 3종 중 1종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1개를 등급에 따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과 즐길 수 있는 캠핑 MD도 출시한다. '돈 워리 드립 키트(Don't Worry Drip Kit)'는 250ml 용량의 드립포트와 360ml 용량의 스테인리스 컵 텀블러가 전용 파우치에 담겨 8일 출시된다.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한 드립 키트로 '드립 커피, 드롭 워리스(DRIP COFFEE, DROP WORRIES)'의 슬로건을 적용해 디자인했다.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잇 해피 커트러리 세트(Eat Happy Cutlery Set)' 2종은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도록 앙증 맞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숟가락, 젓가락, 포크, 나이프가 틴케이스에 담겨졌으며 티타늄 블랙과 코퍼 2가지 색상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작년에 하이브로우와 콜라보 한 여름 프로모션 굿즈의 반응이 뜨거워 올해에도 두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두번째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작년 선보인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대중적인 캠핑 아이템이었다면, 올해는 보다 전문적인 캠핑 아이템으로 선정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