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전국 순회전시 및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 전국 순회전시 및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 이미경
  • 승인 2021.06.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6월 7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전국 50여개 지역에서 여름철 안전운전 캠페인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볼보트럭 신차의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

사진=볼보트럭.
사진=볼보트럭.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5월 총 8년의 개발 기간, 약 1조 3천 억원 이상의 투자를 통해 탄생한 볼보 FH16, FH, FM, FMX 대형트럭 전 차종 신모델을 대대적으로 출시했다. 이번 전국 순회 전시를 통해 고객들은 현장에서 새로 출시된 덤프 트럭, 트랙터와 대형 카고까지 직접 보고 특장점과 사양에 대해 전문 설명,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트럭코리아가 여름철을 앞두고 안전운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서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 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방문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트럭이 여름철을 맞아 상용차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다. 아울러, 최근 상용차의 안전 옵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이러한 관심과 애정에 부응하고자 신차에 적용된 새로운 안전 사양과 각종 첨단 기술, 더욱 편안하게 업그레이드된 실내 공간 등을 고객들이 직접 와서 보고 확인하실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했으니 안전운전 캠페인과 함께 열리는 전국 순회 전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볼보트럭코리아의 전국 순회 전시 및 안전운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4시간 콜센터나 전국 볼보트럭 영업지점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