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린클’ 19일 방송 예정... 음식물쓰레기 냄새, 벌레 꼬임 방지
상태바
롯데홈쇼핑,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린클’ 19일 방송 예정... 음식물쓰레기 냄새, 벌레 꼬임 방지
  • 김영목
  • 승인 2021.06.0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더운 여름을 앞두고, 음식물쓰레기 냄새, 벌레 꼬임을 방지해 주는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린클’을 오는 19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번 방송은 여름철 높은 수요로 인해 재고부족 사태를 겪던 린클이 한달만에 진행하는 홈쇼핑 방송이다. 앞서 5월 3일에 진행한 린클 첫 방송에서는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된 바 있다.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음식물처리기 린클은 특허 받은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 및 소멸시키는 제품으로, 음식물 투입이 수시로 가능하며, 검증된 UV-C 4중 살균탈취 필터로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의 악취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35dB로 조용하며, 음식물처리 후 남은 찌꺼기는 텃밭의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린클 본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음식물쓰레기 냄새, 처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에게 린클은 올 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며, “할인 혜택과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