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경기 성남 위례신도시 신규매장 ‘KFC 위례중앙점’ 오픈
상태바
KFC, 경기 성남 위례신도시 신규매장 ‘KFC 위례중앙점’ 오픈
  • 김해나
  • 승인 2021.06.11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신도시에 신규 매장 ‘KFC 위례중앙점’을 오픈했다.

 

KFC 위례중앙점은 위례신도시에 들어선 첫 번째 매장으로, 위례신도시에서 가장 번화한 상권 중 하나인 위례중앙광장에 문을 열었다.

KFC 위례중앙점은 인근에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카페 등 상업시설과 병원 등이 밀집돼 있어 위례신도시 중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특히 KFC 위례중앙점은 대형 상업시설인 ‘위례 오벨리스크 센트럴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시에 위례중앙광장의 한 가운데에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주변에는 창곡천과 수변공원을 비롯해 대형 아파트 단지들로 둘러싸여 있어 지역 주민들의 방문 및 딜리버리 이용률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FC 위례중앙점은 최근 출시한 신메뉴 ‘커넬콘소메치킨’을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 또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시원하기 즐기기 좋은 생맥주도 판매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11일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우천시에도 매장 내부에서 변동 없이 진행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연 ‘KFC 위례중앙점은 위례신도시에 첫 번째로 들어선 매장이자,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오픈한 매장으로 기대가 크다”며 “지역주민과 나들이 고객, 인근 학교 학생들의 안락한 식사 공간으로 선호될 수 있도록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에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