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 200만뷰 돌파
상태바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 200만뷰 돌파
  • 김해나
  • 승인 2021.06.1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이노플(대표: 문옥자)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 부문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와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여진, 김립, 최리, 고원)가 함께 부른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12일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얌얌’은 코코몽과 친구들이 살아가는 냉장고 나라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송이다. 아이들이 따라하기 쉬운 중독성 있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에 이달의 소녀의 목소리를 더해 완성했다.

뮤직비디오와 화보 제작에는 미국 셰이프시프트 리포트가 선정한 세계 3대 사진작가 ‘레이케이’(Ray-kay)가 참여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특히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함께 소개된 얌얌의 유튜브 영상 반응이 좋다. 영상 공개 첫날인 12일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고, 15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약 24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의 인기 원인을 친숙한 국내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인기 아이돌과 함께 안무하고 노래하는 모습이 아동뿐 아니라 성인 팬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다가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들을 흥행 원인으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추가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달 말에는 코코몽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버전 얌얌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코코몽이 야심 차게 준비한 얌얌송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팬 여러분께서 함께 즐겨주고 계신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며, 더 유쾌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