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IP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넷마블, 마블 IP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 박영심
  • 승인 2021.06.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6월 29일 오전 10시 신사옥에서 마블 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미디어 쇼케이스는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스토리는 마블 코믹스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등을 집필한 마블의 유명 작가 ‘마크 슈머라크(Marc Sumerak)’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 게임에서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코믹스 세계관의 다양한 플레이어블(Playable) 캐릭터를 비롯해 최대 50인까지 참가 가능한 대규모 동시접속 전장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