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클래스101과 함께 ‘프로틴 탄력 클래스’ 오픈
상태바
농심켈로그, 클래스101과 함께 ‘프로틴 탄력 클래스’ 오픈
  • 김영목
  • 승인 2021.06.1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과의 협업으로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를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일상 속 탄력 UP!’라는 테마 아래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마련했다.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의 수강료는 101원으로 3개월 동안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와 클래스101의 이번 협업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홈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클래스101은 온택트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를 쉽게 접할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클래스는 ‘스트레칭계의 전설’로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강하나 강사가 진행한다.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커리큘럼을 통해 호흡법부터 상체, 하체, 전신에 걸친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줄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모든 수강자에게 프로틴 그래놀라, 바, 쉐이크 제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켈로그 덤벨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상속탄력업 #켈로그프로틴 #켈로그프로틴탄력클래스 해시태그와 함께 수강 후기를 개인 SNS채널에 업로드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박지혜 과장은 “지난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 이어 올해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래스101과의 협업을 통해 ‘홈트족’을 비롯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올 여름 농심켈로그 프로틴과의 건강한 만남을 통해 숨겨져 있던 일상 속 탄력을 깨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9년부터 시리얼, 바, 쉐이크 제품을 차례로 소개하며 프로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분리 대두 단백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우유를 넣고 흔들면 단백질(약 17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