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미스트’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미스트’ 출시
  • 신영호
  • 승인 2021.06.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운 여름을 맞아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주는 '마데카 수딩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마데카 수딩 미스트는 센텔리안24 미스트 제품 중 병풀추출물을 최대 함량인 87%(870,000 ppm) 함유했으며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더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병풀이란 호랑이가 다쳐 상처가 나면 이 풀이 난 곳에 다친 부위를 비벼 치유한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로도 불리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유칼립투스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곰솔잎추출물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마데카 수딩 미스트는 촉촉한 워터타입 미세분사 미스트로 세안 후 스킨케어 전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내용물이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돼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 여름은 무더위는 물론 점차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 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병풀미스트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