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파트너스자산운용 주신홍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푸른파트너스자산운용 주신홍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유정렬 기자
  • 승인 2021.06.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파트너스자산운용 주신용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사진)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대교홀딩스 강호철 COO(최고운영책임자)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한 주신홍대표는 본사 사무실에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제하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홍보했다.

주신홍 대표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리 어린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이 널리 확산되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푸른파트너스자산운용 모든 임직원들과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릴레이 챌린지 다음 지명자로는 LS니꼬동제련 구본권 상무, 더프라자 스튜디오 이종훈 대표, 슬포우포레스트 최주영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한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해 교통사고를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표어인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