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7.1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디저트 1피스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특별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이며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과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 △뉴욕치즈 피스, 붉은색 시트에 고소한 버터 크림치즈를 풍부하게 올린 구움 케이크 △레드벨벳 피스,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 △퀸즈캐롯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SWP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블랙 그라운드'는 입안 가득 꽉 찬 바디감과 다크초콜릿의 향이 매력적이며, '아로마노트'는 플로럴한 아로마와 싱그러운 과일향이 특징이다. ‘SWP디카페인’은 친환경 방식의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한 원두로 300원 추가 시 변경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취향에 맞는 투썸의 디저트와 커피로 달콤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