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 론칭
  • 박영심 기자
  • 승인 2015.06.0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콜라보레이션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콜라보 패션 아이템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

[코리아포스트= 박영심 기자]CJ오쇼핑이 4일(목) 개성 넘치는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션 아이템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을 CJ오쇼핑의 대표 편집 매장 '퍼스트룩(1st Look)'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론칭한다.

4일(목) CJ오쇼핑 퍼스트룩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으로 소개될 상품은 디자이너2 박승건의 세컨드 브랜드인 ‘Push 2nd Button’(푸시세컨드버튼)의 2015 S/S 신상 아이템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치타가 콜라보 셀럽으로 함께했다.

치타는 강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여성 래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 디자이너 박승건의 뮤즈이자 디자인 기획자로 참여했다.
 
 ‘CHEETAH SAYS USE HIP-HOP’이란 문구가 프린팅 된 루즈핏 티셔츠(화이트와 블랙 2종, 49,000원)와 치타 일러스트가 포인트인 민소매 슬리브리스 티셔츠(화이트, 39,500원)를 비비드한 컬러의 하의와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피케셔츠에도 빨강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디자인 돼, 경쾌한 써머룩을 연출하기 좋다.
 
CJ오쇼핑 퍼스트룩 파트 김진형 과장은 “CJ오쇼핑 퍼스트룩이 톡톡 튀는 개성이 매력적인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감각 돋보이는 티셔츠 컬렉션을 단독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치타&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은 경쾌한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여 데일리룩뿐 아니라 여름철 페스티벌 룩으로도 손색없다”고 말했다.
 
한편, <치타&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에서 디자이너 박승건의 뮤즈로 활약한 래퍼 치타는 현재 국내에서 새 앨범을 작업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