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차 시승 당첨자 ‘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 출국
상태바
닛산 차 시승 당첨자 ‘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 출국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0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명, 5일 출국
▲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 1등 당첨자 하범수씨와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좌) .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공식 후원 기념 시승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1등 당첨자에게는 결승전 관람권, 유럽 항공권 및 호텔 5박 숙박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닛산은 지난 3-4월,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UEFA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닛산자동차(Nissan Motor Co., Ltd.)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활동을 기념하면서 고객들에게 닛산 만의 ‘짜릿함(Excitement)’을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운의 1등 당첨자 총 4인은 하범수(44)/오하연(37)커플, 이시현(41), 권상은(29)씨다. 이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3시 45분 에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을 위해 5일 출국한다. 

결승전은 독일 베를린(Berlin)에 위치한 올림피아 스타디온(Olympiastadion)에서 열리며, 유벤투스(Juventus)와 FC 바르셀로나(FC Barcelona)가 유럽 최고 클럽 자리를 두고 격돌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대표는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챔피언스리그에 고객 분들을 모시고, 닛산 대표 DNA인 ‘혁신(Innovation)’과 ‘짜릿함’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 보다 역동적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고객 분들께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자동차는 2014 UEFA 수퍼컵을 시작으로 2014/15 시즌부터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