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멀티 트레킹 샌들 ‘헤일로’ 2종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멀티 트레킹 샌들 ‘헤일로’ 2종 출시
  • 김영목
  • 승인 2021.07.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계곡 트레킹부터 워터스포츠까지 여름철 액티비티에서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멀티 트레킹 샌들 ‘헤일로’를 출시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헤일로는 쿠셔닝과 배수홀이 동시에 적용된 미드솔이 핵심이다. 발바닥 배수 구조로 물이 쉽게 빠지며 동시에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기존 샌들 제품과 달리 토캡(TOE-CAP) 적용으로 바위와 돌이 많은 계곡에서 발가락을 보호하며 항균, 소취 기능이 탁월한 인솔로 한 여름에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피팅 조절 방식에 따라 ‘헤일로 D’, 헤일로 S’로 선택이 가능하다. ‘헤일로 D’는 보아 핏 다이얼 시스템으로 자신의 발에 맞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헤일로 S’는 케블라 끈의 퀵 레이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쉽고 빠르게 조일 수 있다. 각각 16만 9천원, 14만 9천원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여름철 액티비티는 육지와 물을 오가는 활동이 많은 만큼 여러 개의 신발을 챙길 필요가 없이 하나로 해결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트레킹에 적합한 쿠셔닝, 물놀이에 탁월한 배수 구조 등 기능성의 미드솔을 적용한 헤일로로 2켤레의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 계곡 트레킹, 레프팅과 연계한 ‘헤일로 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프립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