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HOT한 프로모션으로 이겨내자!”
상태바
“무더위, HOT한 프로모션으로 이겨내자!”
  • 코리아포스트 성정욱 부국장
  • 승인 2021.07.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컴즈전자, 한여름 맞아 ‘‘HOT’한 여름 프로모션’ 진행

루컴즈전자는 본격적인 한여름을 맞아 프로모션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는 한여름 무더위 시즌인 8월을 맞아 루컴즈전자의 주력 제품인 TV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HOT'한 여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65인치 안드로이드 TV 총 3종(T6505TUA,T6507CUA,T6509CKA QLED)으로 제품 구매 시 11만 원 상당의 40W 사운드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 중 일부 모델은 LG IPS패널과 고성능 쿼드코어 칩셋을 사용하였으며 구글 공식 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9.0을 탑재, 구글 플레이 내 3,000여 개의 TV 전용 앱 설치 및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웨이브 등 국내외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루컴즈전자, 한여름 맞아 ‘‘HOT’한 여름 프로모션’ 진행
루컴즈전자, 한여름 맞아 ‘‘HOT’한 여름 프로모션’ 진행

또 루컴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단독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사이트에서 43인치 TV 구매 시 2M HDMI 2.1 케이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의 후기를 활용한 리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 한달 간 제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 내 포토 리뷰,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후기를 작성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와 블로그는 5천원 권, 인스타그램은 3천 원권, 유튜브는 루컴즈전자 웹캠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즈전자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세와 함께 연일 한 낮 온도가 36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지쳐가는 고객들을 위해 이러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외출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루컴즈전자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60여 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전 제품 직배송 서비스와 방문 A/S 서비스 등 대기업에 준하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컴즈 방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를 진행하며, A/S 2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