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여름나기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진행
상태바
쿠팡, 반려동물 여름나기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1.08.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반려동물을 위한 필수템 마련…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8월 펫 할인관 등 여름철 더운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들을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아이템 선보여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쿠팡)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쿠팡)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펫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펫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강아지사료 1.6kg는 2만 2천 원대, 킵펫 말랑말랑 노즈워크 져키 강아지 간식 1kg 혼합맛은 1만 원대, 포켄스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는 1만 2천 원대,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는 1만 9천 원대로 선보인다. 

또한,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특가상품 등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에서는 펫 외출준비, 무더위 탈수예방, 여름철 털관리, 체감온도 낮추는 법 등 여름철 더운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들을 테마별로 준비했다. 미리 사놓으면 좋은 반려용품들을 한 곳에 모은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특가상품 카테고리에서는 강아지, 고양이로 카테고리를 나눠 자신의 반려동물에 맞게 상품을 구매할 수 도록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용품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