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주요 차종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딜락, 주요 차종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1.08.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출시한 신형 에스컬레이드 포함 주요 차종 대상 시승 이벤트, 전국 캐딜락 전시장서 진행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시, 시승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오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선착순 마감
시승 참여 고객 전원에게 선물 제공, SNS 베스트 리뷰 추첨 및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추가 증정품 마련
캐딜락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위해 마련한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사진제공:캐딜락)
캐딜락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위해 마련한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영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위해 마련한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지난달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초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와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업계 최초 38인치 OLED 디스플레이 및 AKG 사운드 등 획기적인 첨단 테크놀러지 적용으로 성공적으로 국내 데뷔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시승 이벤트에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증정품도 마련했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에게 시승 차종 모양으로 제작된 캐딜락 그립톡을 제공하며, 시승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 대상 수상 고객에게는 캐딜락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며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홈페이지 및 캐딜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차량 내 손소독제 항시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의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