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9월에 쏟아지는 ‘갓 굽네, 갓 배달!’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굽네치킨, 9월에 쏟아지는 ‘갓 굽네, 갓 배달!’ 할인 프로모션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1.09.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 진행
5일까지 5일 간 요기요서 픽업 시 5천원,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
8일부터 14일까지 7일 간 쿠팡이츠서 배달 주문 시 5천원 할인
굽네치킨 9월 할인 프로모션(사진제공:굽네치킨)
굽네치킨 9월 할인 프로모션(사진제공:굽네치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9월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MZ세대의 신조어인 최고를 의미하는 ‘갓’을 붙여 갓 구운 굽네치킨의 메뉴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갓 굽네, 갓 배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갓 배달된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맛보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해 갓 포장된 메뉴를 가져올 수 있다.

9월 '갓 굽네’ 할인 행사는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진행된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9월 할인 행사 일정을 한 곳에 모은 프로모션 캘린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9월 첫 주 요기요에서 오는 5일까지 픽업 주문 시 5천원 할인,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된다. 쿠팡이츠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 간 배달 주문 시 5천원 할인된다. 할인 메뉴는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전 메뉴다.

요기요 앱에서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치킨과 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포장 및 배달 할인된다. 쿠팡이츠 앱 역시 매장을 검색해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요기요,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로는 매콤 바삭한 맛으로 ‘1초 치킨’으로 등극한 굽네 고추바사삭, 국산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굽네 갈릭마왕, ‘밥을 부르는 치킨’으로 치밥 트렌드를 이끈 굽네 갈비천왕 등이 있다. 굽네치킨의 오븐 노하우를 살려 탄생한 새로운 주력 카테고리인 피자 메뉴로는 도우 가득 찹핑 페퍼로니가 토핑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다섯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바삭한 딥디쉬 도우에 채운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통새우와 네가지 치즈를 얹어 고급스러운 맛의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등이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갓 굽네, 갓 배달!’ 서비스를 통해 굽네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굽네치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소비자를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