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추석특집] LG생활건강 2021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상태바
[2021추석특집] LG생활건강 2021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9.0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 자생의 힘을 선사하는 로얄 안티에이징의 진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18만5천원대)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건축 구조와 연꽃 장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우리나라 궁의 건축 구조를 세트 케이스에 입체적이고 화려하게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3세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기존보다 10배 강화한 독자 성분 자하 비첩 Complex™를 함유하여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보 앰풀이 내장됐으며, 베이직 라인 공진향의 진해윤 링클 선크림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정품: 비첩 자생 에센스 50 ml, 비첩 자생 에센스 20 ml,

-증정: 천기단 화현 밸런서 25 ml, 천기단 화현 로션 25 ml, 천기단 화현 클렌징폼 50 ml

천기단 화현 보 앰풀 8 ml, 공진향 진해윤 링클 선크림 13 ml

숨37°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
숨37°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

▣ 발효 과학을 담아 8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비법 ‘숨37°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 (22만원대)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단 한 병으로 8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비법,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중심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여신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수 천 년 전의 비밀 처방에서 까다롭게 선별한 성분과 발효 과학 노하우를 접목하여 완성한 8가지 핵심 성분을 15% 고함량으로 담아내, 에센스 단 한 병 만으로 주름, 광채, 탄력, 장벽 등 8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금빛 에센스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정품 용량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함께 농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에센셜 스킨 소프너,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멀전을 비롯한 숨마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해 피부 변화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환절기 바뀐 외부 환경으로 인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에게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여신 피부를 선물할 수 있다.

-정품: 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150 ml, 에멀전 110 ml, 숨마엘릭서에센스 60 ml

-증정: 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20 ml, 에멀전 20 ml, 에센스 시크리타 12 ml, 아이크림 10 ml, 크림 10ml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 럭셔리 토털케어의 정수, 오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19만5천원대)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오휘(OHUI’)가 추석을 맞이하여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제뉴뮨 앰풀, 크림 인텐시브, 2구 립밤 팔레트 등의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Gen-Biotics™) 포뮬러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또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만의 핵심 성분인 Signature 29 Cell™을 담아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며, 트랜스킨(Transkin) 기술로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해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이 제품은 고농축 제형의 에센스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감이 높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출시 1년 만에 저명한 뷰티 어워드인 ‘마리끌레르’의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1’에서 국내 뷰티 시장에서의 활약 및 아시아 전역에서 K 뷰티를 선도하는 제품에 수여되는 ‘아시안 리더 부문’에서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더불어,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비타민을 함유하여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신제품 럭셔리 항산화 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함께 구성했다. 또한, 영양감 있는 제형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와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안되는 럭셔리 리퀴드 폼 ‘더 퍼스트 제너츄어 폼 클렌져’, 수채화빛의 고보습 멜팅 립밤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밤’의 2컬러를 함께 담은 더 퍼스트 스페셜 2색 립밤 팔레트까지 증정으로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피부 영양과 활력케어는 물론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되찾아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선사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스페셜 2종 세트’를 눈여겨 보면 좋다.

* 정품 1병 50ml 기준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발효용해물 (유산균사균체임)

-정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50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0 ml 축소형

-증정: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 10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 20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에멀젼 20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 7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폼 클렌져 50 ml,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색 스페셜 립밤 팔레트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

▣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에디션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 (20만원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수려한의 최고가 라인인 ‘천삼 선유’와 ‘천삼 상황’ 두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는 진귀한 성분들을 함유하여 피부에 아름다움을 선사해준다. 특히 이번 세트에는 천삼 상황 진액과 아이크림 모두 정품과 동일한 용량의 증정품이 내장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수액, 유액, 크림으로 구성된 ‘천삼 선유’ 라인은 인삼 천 뿌리 중 한 뿌리 정도만이 나올 정도로 귀한 한방 재료인 천삼을 함유했다. 피부 허쇠를 다스려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가을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고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천삼 상황 크림과 진액, 처진 눈가를 더욱 또렷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아이크림을 구성했다.

얼굴 전체 케어는 물론 눈가 집중 케어까지 책임져주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세트’는 패키지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민화에서 착안한 채색 기법을 적용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정의 화목을 상징하는 국화, 재물과 복을 상징하는 꿀벌을 보름달 안에 표현해 받는 이들에게 풍요로운 한가위를 선물할 수 있다.

-정품: 천삼 선유 수액 130 ml, 유액 130 ml, 크림 25ml, 천삼 상황 크림 30ml

-증정: 천삼 상황 진액 10ml * 4, 아이크림 10ml *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